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가 땡길때, 가성비 횟집 신당역 어사출또 황학점

by 콩이네언니 2022. 6. 28.



안녕하세요 :)
많은 사람들이 회를 좋아하지만, 가격 때문에 사실 자주 먹기 힘들죠 ㅠ
그럴 때 가성비 있게 즐기기 좋은 횟집 추천합니다.

 

 


신당역과 상왕십리역 사이에 있는데 신당역에서 조금 더 가깝습니다. 신당역 맛집!


가게 앞에서 커다란 수조도 있고 따로 회만 판매하는 판매대도 있습니다.
회를 아주 저렴하게 판매해서 매장 안에서 안 먹고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역시 맛집입니다. 신당역 주변에 이만한 횟집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아주 회 메뉴가 저렴하죠?

점심엔 정식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니 점심시간대에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풍부한 셀프바 ㅎㅎ

테이블 이용료 1인당 1000원이 붙고, 기본 세팅된 반찬 외 리필 밑반찬, 주류, 음료까지 셀프로 이용합니다.


저는 모둠 대자로 한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중이었나.. 대였나..

콘치즈는 사랑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연어초밥도 추가로 주문해 줍니다.
회덮밥도 아주 맛있습니다. 식사류로 추천 bb



이 집은 무엇보다 매운탕이 진국입니다. ㅠㅠㅠ
술이 나를 부르고 내가 술을 부르네~ 아 솨~~
어음 과음은 하시지 말고 적당히가 좋은 거 다들 아시죠? ㅎㅎ


신당역 맛집 어사출또 황학점에서는 맛있는 회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가성비 횟집을 찾으신다면 어사출또 황학점으로 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