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에어컨 중에 최고는 서진시스템에어컨☺

by 콩이네언니 2023. 2. 17.

 

안녕하세요 :)

제가 어릴적부터 잘 따르고 절 참 예뻐해주신 이모가 계신데
이모가 다대포에서 카페 오픈을 준비하고 계셔서

시간이 되서 제가 도우러 갔어요.
인테리어 마지막 단계로
에어컨 설치를 해야하는데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런 작업은 
부산에어컨 작업 잘하는 곳으로
알아볼 수밖에 없다 보니 
확실한 전문가를 찾았는데요. 
특히 한두 대가 아니다 보니 
더 꼼꼼하게 시공해 줄 곳을 봤죠.

그러던 중 서진시스템에어컨이 
후기도 훌륭하다 보니 
전화로 상담 나눈 후 설치까지 맡겼는데요. 
꼼꼼하게 비교하고 고른 만큼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았어요. 

일단 성수기가 아니다 보니 
원하는 날짜에 부르는 건 어려움이 없었어요. 
하지만 제가 원하는 시간에
칼같이 약속 지켜 오신 부분이
무엇보다 만족스럽더라고요. 

게다가 설치 자격증까지 
보유한 전문 업체이다 보니 
천장형부터 시작해서
스탠드까지 모든 유형을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시스템 기기 시공은 다른 것보다 
까다로운 부분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어떤 유형이든지 상관하지 않고
작업 잘 해주는 곳이면
괜찮겠다 싶었는데 딱 마음에 들었네요. 
특히 부산에어컨으로부터 견적 받을 때도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셨고 
제 기준보다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맡겨볼 수 있더라고요. 

거품 없는 가격으로 정직하게
설치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어떤 제품을 다루든지 조심스럽고 

섬세하게 케어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최대한 흠집이나 스크래치 등이
생기지 않도록 본인의 물건처럼
다루는 모습이 찐으로 감동이었는데요. 

특히 천장형은 안쪽의 전선이라던가 
배관을 연결하는 부분에서 엉키는 일이 없도록 
시공하는 게 까다롭다고 하던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몇 번이나 
체크하면서 시공해주시더라고요. 

또 실외기도 배관을 연결하는 부분에서
최적의 위치에 배치해주셨는데요. 
크기가 작은 편이 아니다 보니 
벽 한쪽으로 여러 대를 배치했는데 
이때도 일정한 가격으로 
작동에 이상이 없게끔 
꼼꼼하게 작업해주셨어요. 

스텐드형의 경우에는 
가스충전 점검부터 시작해서 
내부에 최적으로 바람이 순환될 수 있는
방향을 살펴보고 작업해주셨어요. 
처음엔 어느 방향을 잡고 
진행해야 할지 고민이 됐는데 
이런 부분을 친절하게 상담을 나눈 후

진행해주셔서 이모가 특히 맘에 들어하셨어요. 

솔직히 부산에어컨 잘하는 곳을 알아보는 이유는 
잘못 선택하게 되면 
외관적으로 지저분해지는 탓에
인테리어가 망가진다거나 
누수가 발생한다거나 등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할 수밖에 없거든요. 

또는 배관을 길게 뺀 탓에
전기세라던가 바람 세기 등에서
문제가 나타날 수도 있고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걱정이 
발생하지 않는 업체를 선정하는데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요. 

여러 업체를 발품 팔고 
알아본 보람이 느껴지더라고요. 
저희가 요청하는 것마다 
소홀함 없이 이를 캐치하며 
꼼꼼하게 시공해주셨거든요. 
이런 복잡한 연결 작업도 
안전성이나 기능성에 
전혀 피해를 주지 않게 
전문가답게 시공해주셨어요. 

또 실외부터 내부까지 연결되는 배관을
이어지는 부분에 있어서도 
엉키는 일이 없게끔 
정리하면서 작업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네요. 

역시 부산에어컨 중에서도 
노하우가 훌륭한 곳이라 그런지 
손기술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척척 진행하는 과정이 
능숙한 게 보이더라고요. 

또 설치를 진행하다 보면 
상황에 따라선 타공이 필요한데 
이 부분에서도 먼저 상담부터 
나누고 난 후 적절한 위치에 
타공이 들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실외기는 균형이 무엇보다
잘 맞아야 하는데 이 부분도 
배치에 문제가 없는지 한 번 더 점검하면서 
모든 작업들을 체크해주시더라고요.
또 주변 정리 정돈까지 
꼼꼼하게 해주셨기에 시공이 끝난 후 
따로 정리할 게 없었어요. 

미관상 이렇게 깔끔하게 
라인을 연결해준 것을 볼 수 있었고 
기능적으로도 작동했을 때 
소음이라던가 바람이 덜 시원하다거나 
기능에 이상이 있는 것 등이 
전혀 없는 것을 확인했어요. 

검수 과정도 한 번만 진행하고
마무리 짓고 돌아가는 게 아니라 
몇 번이나 테스트하면서 
이상이 없는지 체크한 후 
찐으로 마무리해주시더라고요. 

역시 경력이 다른 곳은 다르긴 하구나를
이번에 부산에어컨 전문 업체를 통해
다시 한번 느꼈던 것 같아요. 
게다가 a/s 부분에서도 
걱정 없는 곳이라 더 안심이에요. 
저희처럼 제대로 된 업체를 선택해서
만족도가 높은 후기 얻길 바라요. 

 

 

 

서진시스템에어컨
http://부산에어컨.org/
https://blog.naver.com/sjaircon

 

서진시스템에어컨 입니다.

 

xn--or3bi2dczfgd091c.org

 

시원한 에어컨으로 폭염의 여름나기 : 네이버 블로그

시스템에어컨자격증이 있는 전문설치점에서 모든 메이커의 에어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님께 다가가고 완벽한 시공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벽걸이, 스탠드 에어컨은 물론 업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