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가고싶은 속초 맛집, 이조면옥

by 콩이네언니 2022. 5. 19.




안녕하세요 :) 콩이네 언니입니다.
얼마전에 회사에서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 방문한 한 곳을 소개합니다.
속초는 워낙 먹을거리도 많고 맛집도 많지만,
꼭 추천드리고 싶은 회냉면 맛집 이조면옥 입니다.


최근에 이전오픈을 한 이조면옥인데, 새로 오픈하셔서 실내가 아주 깨끗했어요.
회전율이 높아서 대기가 길진 않지만, 주말에는 웨이팅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짠 냉면과 같이 시킨 수육이 나왔습니다.
아주 깔끔하구요, 냉면과 같이 먹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워낙 기본이 맛있어서 식초 겨자 조금, 육수까지 넣어주고 비벼주시면 됩니다.
냉면에 들어간 회는 명태회인데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맵찔이인 저한테도 맵지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막걸리 한잔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이제 더워지니 냉면이 더 맛있어지는 계절이네요.
떠올리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찐맛집 이조면옥, 속초에 가시면 한번쯤은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