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안한 쉼이 있는 안면도펜션추천, 대나무펜션

by 콩이네언니 2023. 9. 19.

 

가족들과 시간 맞추어 여행을 다녀왔어요.
다들 바다를 좋아해서 알아보던 중
태안에 있는 안면도에 가기로 정했었는데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숙소 예약은 필수잖아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고 다녀온 곳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서
안면도펜션추천하고 싶었어요.

제가 알아보았던 기준은 첫째가 청결,
둘째가 해변과의 접근성이었어요.
이런 부분을 모두 충족하고 있었던 곳이
대나무펜션이었는데요.
요즘 생기는 숙소는
감성으로 꾸며져 있기는 하지만
굉장히 협소해서 불편해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넉넉한 크기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하기에도
참 좋더라고요.
처음 내비게이션을 찍고 찾아가 보았는데도
길이 어렵지 않아
쉽게 찾을 수 있었고,
당연히 주차장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사실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정말 알아본 바와 같이
청결한 모습일까 싶었거든요.
그런데 체크인하고 들어가는 순간
걱정이 모두 사라질 수 있었는데요.
바닥에 이물질이 하나 보이지 않고
반들반들 관리된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이용해 본 사람들이 여기 안면도펜션추천을
왜 하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조명도 인상이 깊었어요.
일반적으로 흔한 등이 아닌
샹들리에와 같은 우아한 조명이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했는데요.


룸 컨디션뿐만 아니라
욕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
가족들도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었는데요.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불친절하면
그만큼 마음이 불편하고
지내는 내내 마음 상하는 일이
많을 수 있잖아요.
여기는 숙소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마음 편하게
쉬다 갈 수 있기도 했답니다.


제가 두 번째로 따졌던
해변과의 접근성도 훌륭했어요.
1분에서 2분 정도 천천히 걷다 보면
꽃지해수욕장이 보였거든요.
그래서 왔다 갔다 바다 구경하기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우리 가족뿐만 아니라
단체로도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저는 숙소가 아무리 좋더라도
구석지거나 동떨어져 있는 곳은
조금 무서워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주변 인프라가 많거나
다른 숙소들도 밀집되어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이기도 해요.
여기도 주변이 모두 펜션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 면에서도 마음이 편안했어요.



숙소 들어와서 쉴 때는 도란도란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탁 공간이 필수잖아요.
그런 공간이 없는 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참 불편하더라고요.
여기는 TV부터 에어컨
그리고 식탁도 크게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안면도펜션추천
할 수밖에 없는 곳이었답니다.


콘도형을 제외한 펜션형 중에서
가장 큰 룸은 최대 1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요.
거실과 룸이 나뉘어 있어서
단체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그리고 관광지이니 것에 비해
요금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요.


각 룸별로 미니멀한 주방이 있어서
취사도 가능했거든요.
그래서 그런 부분이 야식 먹을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고,
불편함 없이 제 집처럼 지내다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휴식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여행을 왔는데
딱 목적에 맞게 즐기다 온 것 같아요.
그리고 바다는 원 없이
구경하고 놀다 올 수도 있었고요.
예전에도 꽃지해수욕장을
방문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너울이 아름다웠어요.

저녁에는 해 질 녘을 보기 위해
다 같이 갔었는데요.
수평선 너머로 들어가는 태양을
가만히 보고 있자니
제 마음도 함께 평온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바닷물에 비치는
주황색의 빛들이 감동 그 자체였어요.
이런 감성을 위해서라도
안면도펜션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안면도는 저희 집에서 한 시간 반이면
방문할 수 있었는데요.
더 멀리 나갈 수도 있었지만
이동하는 시간을 많이 잡아서
휴식을 망치기 싫었어요.
무엇보다도 이곳만의 감성이 있어서
편안함을 느끼는 편이거든요.

호텔이나 모텔 등의 숙소와는 달리
펜션의 장점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잖아요.
바비큐장도 야외에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들과의 추억을
하나 더 새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단체로 방문하면
빠질 수 없는 또 하나가 족구잖아요.
족구장 시설도 갖추어져 있어서
언제든 즐길 수 있었답니다.
식사 내기 등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는 곳이었어요.

재방문 의사가 있는
안면도펜션추천을 해드렸어요.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쉬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나무펜션
생각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 또한 또 올 곳이거든요.

쉼도 있고 자연도 아름다운 안면도 가실 때는

대나무 펜션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http://www.xn--910bq9bb0lxrg8rz.com

회원가입시 로그인에 필요한 필수정보만 요구하므로 간단히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한 정보로 모아플러스 계열 모든 사이트에서 로그인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1조(목적) 이 약

www.xn--910bq9bb0lxrg8rz.com

댓글